홈 > 재단소개 > CI
개나리 문화재단은
유•청소년들에게 꿈을 이야기합니다.
▣ CI Corporate Identity
재단법인 개나리문화재단의 CI는 작은 모티브에서 큰 모티브로 확대되는 동적인 조형입니다. 이는 무한대, 무한창의력, 소통과 상생변화와 성장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재단법인 개나리문화재단의 창조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이니셜 ‘GNI’를 율동적인 배열로 워드마크화 하였고, 꿈꾸는 아름다운 소통과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 전체적인 형태감을 나비로 형상화 하였습니다. 미래지향적 비전을 표현하였으며, 에너지가 넘치는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안정감 있는 쿨그레이 컬러와 격조 높고 귀족적이며 자신감을 상징하는 바티칸 와인 컬러를 메인 컬러로, 또한 CI속 마크의 핑크 컬러는 자선을 의미하는 컬러로써 개나리문화재단이 향후 벌여 나아갈 사업의 방향성을 보여주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개나리 문화재단의 전용색상은 고유한 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심벌마크, 로고타입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전달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색(Main Color)인 바티칸 와인(Vatican Wine)과 쿨그레이(Cool Gray)계열이 표준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용색상은 개나리 문화재단의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관리가 요구되고 있습니다.